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정보

[오뚜기] 칼칼함 불맛 감칠맛-굴진짬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칼함과 불맛과 감칠맛을 볼 수 있는 오뚜기 굴진짬뽕을 소개합니다.

 

인터넷 최저 가격 3,680원 입니다.(배송비용 추가해야함)

 

2016년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오뚜기 진짬뽕.

이름을 빌려 출시한 제품이에요.

 

진한 굴향을 특징으로 내세웠다고 하는데 그다지 굴향을 느끼지는 못하고 진한 감칠맛이 굴맛이라고 할까요???

 

포장지를 보면 수프류 중 국산 굴함량 14.8%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네요.

 

 

 

소맥분과 잠자전분 등의 혼합면이고 팜유에 튀긴 유탕면입니다.

 

국물 내는 액상소스는 굴엑기스와 닭육수 사골육수 등의 혼합하였다고 하네요.

 

건데기스프는 8 종류의 건데기가 들었다고함.

굴맛후레이크와 조미오징어 청경채 양배추 목이버섯 대파 고추 등등입니다.

 

시식하면서 개인적으로 건더기스프는 나름 푸짐한것 같아요.

 

열량 530kcal,나트륨 1850mg,지방 17g

 

 

물 500ml 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이고 면을 넣고 3분간 더 끓이고 마지막에 유성스프를 넣고 잘 섞어주면 맛있는 굴진짬뽕이 완성 됩니다.

 

참고로 저는 2개를 끓였어요.ㅋㅋㅋ

 

순해 보이는 하얀국물라면 빨간색이 아니라 마냥 순하기만 한것 같죠.

 

스프랑 넣고 끓일때면 향은 칼칼하고 불맛도 조금 있었어요.

 

굴 성분이 들어있지만 우리가 상상했던 굴 맛은 안난다는거,

 

하지만 국물의 칼칼함과 불 향,감칠맛은 좋았던것 같아요.

 

건더기들도 푸짐하고 좋았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