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정보

자기 개발: 삶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9가지 기술

반응형

 

  자기 개발은 단순히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새로운 기술을 구축하는 과정입니다. 이는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목표를 달성하고, 꿈을 실현하는 도움이 되는 기술입니다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고 싶습니까? 오늘 개발을 시작하는 필요한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자기계발이 미치는 영향을 보았기 때문에 자기계발에 집착한다. 사실 불과 10 전만 해도 저는 인맥도 없고 돈도 없고 최저임금 소매업에 종사했습니다. 10 저는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버클리 출신인 그는 기술 시대에 행복을 창출하는 방법에 관한   저자이며  목적 중심의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 스트레스를 해독하는 방법 , 개인의 행복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내가 어떻게 했나요? 개인의 자기개발에 대해 배웠습니다.

반응형

자기계발이란 무엇입니까?

자기 개발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새로운 기술을 구축하는 과정입니다. 이는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목표를 달성하고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입니다 .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할 때 우리는 계획한 일을 성취하는 데 필요한 사회적, 정서적, 실무적 기술을 능숙하게 습득하게 됩니다. 그래서 더 쉽고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개인 자기 개발 기술은 무엇입니까? 자기 개발 계획에 필수적이라고 생각되는 9가지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장 마인드를 개발하세요

우리가 '고정 사고방식'을 갖고 있다면 다른 사람 앞에서 당황하거나 굴욕감을 느끼고 싶지 않기 때문에 도전을 기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도전과 새로운 경험, 즉 우리가 성장하고중요한 방식으로 자신을 개선 하고, 원하는 삶을 창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험을 피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우리가성장 사고방식

"
을 갖고 있다면 위험에도 불구하고 도전을 즐깁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다른 사람들보다 학습과 성장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장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이 할 수 있다고 믿고  실제로 노력하기 때문에 새로운 기술을 더 쉽게 구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기업가처럼 생각하는 능력을 키워라

자신의 사업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기업가처럼 생각하는 방법을 배우 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기업가는 혁신적이어야 하고, 가능한 모든 결과를 계획하는 데 능숙해야 하며,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비전이나 꿈을 받아들이도록 하는 데 능숙해야 하기 때문에 적응력이 뛰어나고 모든 종류의 상황에서 성공할 수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기업가가 되는 방법을

배움으로써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든 , 조기 은퇴를 준비하는 것이든, 에베레스트 산을 오르는 것이 목표이든 ,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

3. 마음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세요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는 우리의 건강과 복지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자기 개발 목표를 효과적으로 추구하고 달성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스트레스를 줄이는 몇 가지 전략을 배우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몸과 마음이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

 

4. 긍정적인 반사 능력을 키우세요

인생은 때때로 힘들 때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기복을 경험합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이러한 기복에 같은 방식으로 반응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힘든 시간을 이겨내도록 내버려둡니다긍정적으로 생각 하는 다른 사람들은  일을 그렇게 어렵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긍정 반사 능력을 키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조금만 더 긍정적일 수 있다면, 나쁜 시절도 그렇게 암울해 보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5. 휴대폰과 더 건강한 관계를 발전시키세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이나 기타 장치에 빨려들어가서 이 물건이 시간, 머리 공간, 심지어 감정까지도 차지하게 됩니다. 기술이 우리의 관심을 앗아가는 요즘, 새로운 기술을 쌓는 데 그토록 힘든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폰보다 한 수 앞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로운 방식이 아닌 유익한 방식으로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

6. 더욱 탄력적인 사람이 되도록 자신을 발전시키세요

탄력성은 쓰러진 후 빠르게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중요한 기술입니다. 이것은 성공을 위한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실패할 때 계속 노력하지 않으면 우리 중 누구도 아무것도 성취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탄력성 기술을 구축하십시오 .

7. 현재 순간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우리가 마음챙김을 갖고 현재에 머물  , 우리는 매일매일을 일어나는 대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목표나 꿈이 있더라도 그 과정을 더 잘 즐길 수 있고, 살아 있다는 것의 소박하고 멋진 부분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인정합니다. 이것은 제가 어려움을 겪는 기술입니다. 하지만 마음챙김의 어려움이 얼마나 저의 성공을 제한하는지 알기 때문에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도 시도해 보고 마음챙김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

8. 건강 관리

나는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충분히 관리하지 못한 큰 실수를 저질렀고 그 결과 곰팡이병기생충 , 소장균 과증식에 걸렸습니다그것은 내 인생의 1년을 훔쳤습니다 . 분명히 이것은 내가 원하는 곳에서 나를 방해했습니다. 그러니 건강을 잘 관리하세요장 건강을 개선 하고 독소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는 것부터 시작해 보세요.

9.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을 계속 발전시키세요

과학은 분명합니다. 우리가 자신을 발전시키는 방법이 많을수록 기술 범위가 넓어지고 성공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따라서 새로운 감정 기술을 배우 거나 이러한 기술을 구축하기 위한 몇 가지 활동을 시도해 보십시오 . 당신은 당신의 인생 전체를 변화시킬 무언가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