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정보

집에서 맛있는 닭발 요리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맛있는 닭발 요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어요~

 

닭은 버리는 부위 없이 거의 모든 부분이 요리에 이용하죠~ 매운 양념에 얼큰하고 맛나게 요리한 닭발은 술안주로 딱이고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에 좋다고 해요~여성분들 많이 좋아하느것 같더라고요~

 

저도 와이프도 닭발을 무척 사랑한다고 하네요 ㅋㅋ

 

쫄깃한 뼈 없는 닭발을 매콤한 볶음 소스와 함께 맛있게 포장마차에 먹던 그 맛 그대로!

 

준비물.

1번. 마니커에서 판매하는 맛있는 닭발 1개.(250g 및 소스 증정-100g)

2번. 파 조금.

끝~

 

요리방법.

에어프라이어 조리 가능하다고 하네요.

10분간 180도에서 10~15분간 돌려 드시면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에어 프라이어기에 따라 조리시간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하네요)

 

프라이팬 조리방법.

1, 끓는 물에 닭발을 넣고 약 3분간 삶아요.

2, 프라이팬에 삶아진 닭발과 볶음 소스를 넣고 볶아줘요.

3, 취향에 따라 각종 야채를 넣고 약 2분간 더 볶아요.

팁:청양고추, 떡 고구마 등을 넣고 조리하여 드시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4, 맛있게 요리된 닭발을 접시에 담아요.

 

저는 간편하게 파만 조금 넣어서 볶았어요.

 

볶을 때 식용유 조금 넣고 약한 불에 파를 조금 볶다가 닭발 와 증정 소를 함께 넣고 3분간 볶으면 완성.

 

마니커 맛있는 닭발 소스 증정, 청춘 닭발 볶음 소스는 매콤하게 입맛 도두 맛이네요.

 

원산지: 닭고기(닭발) 국내산 100% 

볶음 소스:달콤 칠리소스(태국산) 고추장(미국산, 호주산) 고추양념(중국산) 마늘(국산 50% 중국산 50%)

 

마니커 브랜드:

동사는 1985년 설립되었으며 닭고기 제품의 생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

포장유통의 시행은 영세업체에게는 생산단가 상승으로 이어져 잠재적인 영업 위험요소로 작용할 전망이며 이미 포장유통이 이루어지는 업체는 긍정적 요일로 작용 예상.

원재료인 생계의 안정된 수급을 위하여 위탁사육농가와 계약을 통하여 생계를 공급받고 있으며 주요 원재료인 사료는 관계회사인 (주)팜스토리에서 양질의 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있음.

 

마니커 주식 현재가 구경하세요~!!

7/13일 시가를 봤을 때 안정적인 상승단계에 머무르고 있는 것 같네요~

마니커 주식은 그냥 이런 주식도 있다고 보여줬을 뿐 투자하라는 뜻은 아니에요~

 

최근 진심 닭컴도 론칭하였다고 하네요~참고하세요~

https://www.jinsimdak.com/home/main/

 

진심닭컴

닭고기는 마니커! 닭가슴살은 진심닭컴!

www.jinsimdak.com

블로그 하트와 구독 및 댓글은 큰 도움이 됩니다~

2020/07/06 - [일상이야기/생활정보] - 시화방조제 나들이->시화나래휴게소

2020/06/22 - [일상이야기/맛집] - 칠복닭강정 안산 선부점

2020/06/22 - [일상이야기/생활정보] - 안산 우성여성병원 산부인과

2020/06/16 - [일상이야기/생활정보] - 클래스101 대박 강의 무료 제공 '리브디퍼러트'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