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정보

간 건강에 가장 중요한 습관은 무엇일까요?

반응형

 

  전반적인 건강을 생각해보면 심장  뇌는 나이가 들수록 지켜야 최고의 기관으로 떠오를 있습니다간과  건강에 대해 정기적으로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 알고 보니 나이가 들수록 건강이 정말 중요해 졌습니다.

또한  건강  (또는 건강 부족)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  따르면 18 이상 성인 450 이상이 질환 진단을 받았습니다.

간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전문의가 전하는 전문가의 조언을 읽어보세요.

건강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휴스턴 메소디스트 병원(Houston Methodist Hospital) 전문의 수다 코달리(Sudha Kodali) 박사  간은 여러 가지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는 매우 중요한 기관이며 질환은 종종 제대로 진단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환자는 진행성 질환을 나타낼 있으며, 이런 일이 발생하면 치료 옵션이 제한됩니다.

"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상태에는 의학적 치료 옵션이 있으므로 조기 진단이 핵심입니다."라고 Kodali 박사는 말합니다.

 

반응형

건강에 해로운 간으로 인한 결과는 무엇입니까?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질환이 발생할 있으며 여기에는 감염 , 지방  면역 문제가 포함됩니다. Kodali 박사는 어떤 상태로 인해 손상이 발생하더라도 질환의 장기적인 영향은 한때 건강했던 간이 흉터 조직으로 채워지고 대체되는 간경변증이라고 말합니다.

"간경변증은 간암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라고 Kodali 박사는 말합니다. "간이 가지 중요한 기능을 수행할 없는 따른 다른 합병증이 발생할 있으며, 이로 인해 입원하게 되어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치고 종종 이식이 필요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있는 가장 중요한 1

  간 건강을 위해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모든 필수 비타민 미네랄과 함께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 연구되어 가장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진 식단은 지중해식 식단 입니다 ."라고 Kodali 박사는 말합니다. "이것은 섬유질과 항산화제를 제공하는 다양한 야채 , 오메가 지방산  기타 미네랄과 비타민을 제공하는 견과류 ,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적당히 포함한다는 아이디어를 강조합니다."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다른 식사 방법

  논의한 바와 같이, 신체에 좋은 모든 비타민은 건강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있으며, Kodali 박사는 여기에는 음식과 보충제에서 수집한 비타민이 혼합되어 포함될 있다고 말합니다.

코달리 박사는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비타민과 보충제보다는 균형 잡힌 식단이 중심이 되어야 하지만 비타민E 간의 지방 함량과 염증을 개선하는 유익하다 말했다. " 지방간 환자에게서 낮은 비타민수치가 나타날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지만 , 비타민 D 보충제가 지방간을 예방하거나 역전시키는 진정한 이점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건강을 개선하는 추가 방법

  Kodali 박사는 지방간이 질환의 주요 원인 하나이며이는 모두 관리되어야 하는 고혈압 , 당뇨병 , 고콜레스테롤 중성지방과 같은 의학적 위험 요소에 이차적인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체중 증가와 알코올 섭취도 주요 위험 요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따라서 의학적 위험 요소를 관리하기 위해 주치의와 후속 조치를 취하는 외에도 균형 잡힌 식단과 운동  중점을 두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odali 박사는 간을 손상시킬 있는 약초와 불필요한 보충제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덧붙입니다담배를 끊으면  건강도 개선될 있으며적절한 수면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예방 조치로 정기적으로 의사를 만나는 것도 중요합니다.

 

Kodali 박사는 이렇게 말합니다. “자신의 위험 요인 프로필을 알고, 선별 검사를 받고, 검사를 받는 것은 필요한 중요한 예방 전략입니다. B C 간염  같은 감염  문제를 일으킬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성행위, 바늘 공유 불결한 문신 바늘은 이러한 감염에 걸릴 있는 방법 일부입니다. 적당한 음주, 식이요법을 통한 비만 예방, 체중 감량, 규칙적인 운동 등은 질환을 예방하는 다른 전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