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나는 전설이다 시즌2 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

반응형

 

나는 전설이다 2는 공식적으로 윌 스미스(Will Smith) 및 마이클 B. 조던(Michael B. Jordan) 과 함께 작업 중입니다 . 원작 포스트 아포칼립스 스릴러 이후 10년 이상이 흘렀고 여러 번의 후속 시도가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2007년 개봉한 나는 전설이다(I Am Legend) 는 키아누 리브스 의 스탄틴 영화 프란시스 로렌스(Francis Lawrence) SF 작가 리처드 매더슨(Richard Matheson) 많은 사랑을 받은 세계 종말 스릴러를 각색한 것으로, 뱀파이어 바이러스 발병의 유일한 생존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멸망 직전의 사회.

스미스는 인류를 어둠의 추적자(Darkseekers)라고 알려진 야행성 보물로 변모시킨 전염병에 대한 치료법을 찾기 위해 하루를 보내는 외로운 바이러스학자 로버트 네빌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네빌은 자신의 개와 함께 지구 인구의 대다수를 앗아간 피를 흘리는 운명의 희생자가 되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다른 생존자를 찾습니다.

The Last Of Us Fallout 인류의 암울한 종말을 다시 패션으로 가져오면서 마침내 나는 전설이다 2 출시 시기가 맞는 같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응형

나는 전설이다 2 언제 출시되나요?

 

 

나는 전설이다 2 아직 개봉일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현재 제작 중인 영화로 이야기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축하할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속편에 대한 이야기는 2008 초에 시작되었으며, 로렌스는 인류가 무릎을 꿇게 대격변적인 사건을 기록하는 속편에 대한 계획을 밝혔습니다.

로렌스는 프로젝트를 이끌도록 설정되었으며 악명 높을 정도로 수줍음이 많은 스미스도 돌아오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이야기를 찾는 것이 어려웠고 2011년까지 영화 제작자는 전편이 앞으로 나아갈 모든 희망을 짓밟았습니다.

다행히 2022 초에 후속편이 공식적으로 발표되면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나는 전설이다 2 줄거리는 무엇입니까?

 

원작 나는 전설이다 시나리오 작가 아키바 골즈먼(Akiva Goldsman) 나는 전설이다 2 펜으로 돌아와서 영화가 공식 클라이맥스 이후가 아니라 대체 결말의 사건을 따를 것이라고 놀릴 예정이다.

번째 영화에 익숙한 사람들은 네빌이 명의 동료 생존자의 안전과 인류를 고칠 있는 잠재적인 치료법을 확보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에 자신을 희생했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대신 Godsman 속편은 Matheson 결말에 밀접하게 붙어 있는 나는 전설이다의 대체 결말 사건 이후에 등장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Neville 공격하는 Darkseeker 치료법을 찾기 위해 테스트 대상으로 사용하고 있는 사랑하는 사람을 회복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네빌은 포로인 어둠 추적자를 풀어주고 자신과 사이에 일종의 휴전을 찾은 감염자와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바탕으로 생존자 요새를 찾기 위한 탐구에 착수합니다.

 

 

Goldsman 자신의 이야기에 대해 "우리는 원래 Matheson 책과 원본 영화에서 공개된 결말이 아닌 대체 결말을 추적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Matheson 말한 것은 지배적인 종으로서 지구상에서 인간의 시간이 끝났다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탐구하게 정말 흥미로운 것입니다. 원문에 대한 충실도가 조금 높아질 것입니다.”

구체적인 스크립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Goldsman The Last of Us 속편의 주요 참조 포인트로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Goldsman "나는 종말 이후의 세계뿐만 아니라 20~30년이 지난 세계를 보는 The Last of Us 집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구가 어떻게 세상을 되찾는 있습니다. 남자가 기본 임차인에서 물러나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라는 질문에 아름다운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뉴욕에서 특히 시각적일 것입니다. 그들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까지 올라갈지는 모르겠지만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나는 전설이다 2 출연진

 

Smith 나는 전설이다 2에서 Neville 돌아올 것입니다.  Creed  Michael B. Jordan 함께 현재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 역할에 합류할 것입니다. 사람 모두 총괄 프로듀서로 활동할 예정이다.

사람 외에 공식적으로 알려진 캐스팅 소식은 없다. 그러나 번째 영화에서 원피스로 살아남은 생존자 안나 역을 맡은 원작 배우 알리시아 브라가가 프랜차이즈 복귀에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Braga Collider에게 속편이 공식적으로 작업 중이라는 사실을 전혀 인식하지 못한 "매우 놀랐고 매우 궁금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거의 전화를 받고 '저도 참여해 주실 있나요?'라고 말하곤 했어요. 제가 안에 있어도 될까요? 제가 안에 있어도 될까요?'”

"저는 Akiva 열렬한 팬입니다. 그는 정말 훌륭한 작가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영화를 계속한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뻤습니다."

 

반응형